장희진 성형의혹의 진실

 

"전 뭐든지 잘해요"라고 말하지만 허당중에 허당이라는 배우 장희진. 이번에 [인생술집]에 출연하며 "저 혼자 춤추는것도 잘해요" "노래 잘해요"같이 자화자찬을 하지만 허당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TV에서 얼굴을 본지 꽤 된것 같지만, 아직 그녀에 대해서 설명하라면 ?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오늘은 배우 장희진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귀여운 얼굴에 꾸준한 연기활동을 하는 배우 장희진, 그녀를 따라다니는 이야기들은 무엇일까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 신비한 매력을 가졌다고 평가되면서 데뷔당시에는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던 장희진. 그녀는 2003년 패션잡지 '에꼴'로 데뷔해 잡지모델로 활동하다 [논스톱5]에서 자신의 이름과 동일한 희진역을 맡게되며 확실히 인지도를 굳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렇다할 대표작 없이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는데요. 최근에는 [내성적인 보스], [당신은 너무합니다]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잊혀졌던 장희진이라는 이름을 다시한번 각인시켰습니다.

 

 

 

[이제는 35세, 결혼을 생각할 나이?]


논스톱5에 출연한지 벌써 13년이 지났습니다. 아직은 앳되어보이는 얼굴이지만 그녀도 올해나이 35살이 되었는데요. 요즘은 35세도 굉장히 젊은 나이이지만 주변의 결혼 성화가 심해질 때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일례로 2015년에 했던 결혼에 대한 인터뷰를 보면 "30살이 되면 결혼하려 했지만 아직 주변에 남자도 없고 최근 3년동안 썸도 없었다"라고 말하는데요.

 

 

여자 연예인들이 공개연애 때문에 커리어에 큰 타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어느정도 필터링을 하고 들어야겠지만 장희진이 예상했던 30살이 훌쩍 넘은 지금, 아무래도 슬슬 결혼생각을 하고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장희진 과거사진으로 보는 성형의혹]


35살이지만 아직도 20대같은 외모의 장희진. 하지만 그녀도 여배우로서 피할 수 없는 의혹이 있습니다. 지금 외모와는 너무나도 다른 중고등학교시절의 과거사진때문에 성형의혹이 꾸준히 따라오는 것인데요. 얼굴형과 전체적인 이미지는 비슷하지만 쌍꺼풀 없는 눈매 때문인지 이 사진으로 인해 성형의혹을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전 인터뷰를 찾아보면 "치아교정만 했을 뿐 성형은 하지 않았다"라고 하는데요. 진실은 본인만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요즘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승승장구하며 연기자로서의 커리어를 쌓고 있습니다. 아직 이렇다할 대표작은 없지만 지금 이대로, 해온만큼 꾸준히 롱런하는 배우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