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주사 , 맞아도 괜찮은 걸까?

 

 

신데렐라주사란 신델라 약품을 주사하는 것으로 신데렐라처럼 예뻐진다고해서 신데렐라주사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리포아란주사라고도 한다.

 

비타민C,E의 약 400배에 달하는 항산화력을 가지고 활성산소가 늘어가는것을 억제해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의 일종인 α-리포산을 주입하는 주사시술로 피부미백과 탄력,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는 비타민주사이다.

 

 

백옥주사처럼 미백효과는 있지만 백옥주사는 글루타이온을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고, 신데렐라주사는 체내의 글루타치온의 생성을 증가시키는  방식이다.

 

 

 

신데렐라주사성분은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치옥트산으로 이 치옥트산은 우리 몸의 새로운 세포와 손상된 조직을 재생하는데 필수 요소이며,

 

또한 지방/단백질/ 탄수화물 등을 이용해 몸속에서 열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관여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체지방 증가를 막아주고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α-리포산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는 세포들을 보호하여 활성산소에 의해 발생하는 심혈관질환, 암, 당뇨 및 퇴행성질환을 예방 및 개선한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모든 세포의 항산화물질이며 해독물질인 글루타치온의 분비량이 점차 줄어들어 활성산소와 환경독소에 취약하게 되는데 알파리포산은 이를 정상수준에 가깝께 회복시켜준다.

 

 

실제 신데렐라주사 성분을 확인해보면 미백작용보다는 피로 해소 효과는 인정된 바 있어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분들에게는 비타민주사로 적절한 치료라고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신데렐라주사는 알파리포산이라고 하는 강한 항산화제로 인체의 노화, 특히 피부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를 보인다.

 

또한 에너지 생산을 촉진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 방지 및 수술 후 회복을 도와주는 작용을 한다.

 

 

신데렐라주사 성분은 비타민의 C,E의 400배 정도에 달하는 항산화 성분을 갖고 있어 성인의 경우 1일 1회로 10~25mg을 정맥주사한다.

 

보통 주1회, 12주 주사하는경많지만 주기적인 치료횟수는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투여 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치료횟수와 주기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아직까지는 별 다른 부작용이 알려진 것은 없으나 갑자기 고 용량의 영량소를 투입했을 때 일시적으로 울렁증과 어지럼증이 발생될 수 있다.

 

또한 신데렐라주사액은 유리앰플에 들어있는데, 유리앰플주사제는 유리파편이 발생하여 몸속에 들어가면 빠져나오지 않기때문에 반드시 유리파편을 제거할수있는 필터니들주사기를 사용하는 곳을 이용하는것이 중요.

 

 

신데렐라주사의 가격은 평균 5만원정도이지만 10만원대가 훌쩍 넘기도 한다.
1회보다는 패키지로 진행하는경우가 많으므로 상담을 통해 신데렐라주사가격과 주사방법등을 확인하고 선택할 것.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