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과사 보니 성형의혹 완벽 해소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할로 나와 이름과 얼굴을 알린 이선빈, 그녀는 얼마전 너의목소리가보여에 출연하며 외모뿐 아니라 노래실력까지 갖춘 팔방미인으로 인기세를 탔습니다.

 

 

이제는 각종 광고를 섭렵하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 하지만 너무 예쁜 외모 때문인지 그녀도 성형의혹을 떨쳐버릴 수 없었는데요. 오늘은 이선빈의 과거에서부터 성형의혹까지, 모두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 1월 7일생의 어린나이인 이선빈은 현재나이 24세로 학력은 천안쌍용고등학교를 졸업하며 호서대를 다녔는데요. 어릴 때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해 고1때부터 일찍이 뮤지컬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가 이렇게 댄스에도 능한 이유는 걸그룹을 준비했던 연습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선빈과사나 졸사는 아직 인터넷상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예전 방송출연했던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과사는 이선빈의 첫 드라마였던 마담 앙트완에 출연했던 모습인데요. 물론 지금의 이미지와는 조금 다르지만 얼굴 윤곽이나 이목구비는 크게 다르지 않아보입니다.

 

 

그녀를 따라다니는 수식어하나를 또 알아보면 바로 아이린입니다. 레드벨벳의 여신이라 불리는 아이린과 비슷한 외모로 이수빈이냐, 아이린이냐 구분할 수 없을만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가봐도 이수빈아이린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예쁜 외모때문에 이러한 성형설이 많이 따라다니는 것 같은 배우 이선빈. 그녀는 라디오스타에 나와 성형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 편이라며 성형설을 일축했다고 하는데요. 언뜻보면 박한별도 닮고 아이린도 닮아 여러가지 매력을 보여주는 팔방미인 이선빈.

 

.

그녀는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어린시절 힘들게 살아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노래를 할 때 그 시절의 어려움이 담겨져있는것 같은데요.

 

 

 

 

현재는 미씽나인에서 출연하고 패션쇼 셀러브리티로도 참여하며 유명 연예인의 행보를 해나가고 있는 이선빈씨, 어린 나이인만큼 그녀의 연기인생이 더 빛나기를 바래봅니다. 앞으로 티비에서도 스크린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