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에서 화제가 된 다이소 상품 9가지

 

요즘 다이소가 참 많죠.

제가 사는 동네엔 무슨 편의점 처럼 길건너 사이로 두개나 들어 왔더 라구요.

 

각종 다양한 생활 용품을 하나로 묶어 파는 다이소는 어떤 용품이 필요 할때 바로 떠올리게 될 정도로 우리 생활속에 자리잡은 메이커 인데요.

얼마전 와인 마개가 필요 한데 그런 것도 있을까?싶어 별 기대 없이 집 앞 다이소에 갔더니 떡하니 있더라구요.

 

상품의 다양함엔 혀를 내두를 정도 인거 같습니다.

 

 

 

 

이런 다이소 에서도 화제가 되거나 호평을 받고 있는 몇몇 상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 SNS 에서 화제가 됐거나 커뮤니티를 통해 언급 되온 다이소 의 유용한 상품 9가지를 소개 할까 합니다.


 

건전지

 

리모컨 이나 시계 화장품이나 칫솔 같은 전동 용품 등 여타 장비 이유로 건전지가 필요한 경우는 많습니다.
그 때문에 몇개쯤 상비 해 두곤 하는 데요.


MBC 불만제로UP에서 시중에 파는 건전지를 테스트한 결과

 

 

다이소 에서 파는 기가 막스가 비싼 일반 건전지 이상의 성능을 보여 줘서 화제가 됐습니다.

 

건전지가 필요 할때 가성비 높은 다이소 건전지 몇개 사두면 좋으실 거예요.

다이소 들를 일 있을때 건전지 하나쯤 더 얹는 것은 뭐 어렵지 않은 일이죠.

 

 

 

 

다이소에는 1000원에 8개 들어 있는 저렴한 건전지도 파는 데요.

 

이 건전지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아니라 망간 건전지로 순간 전력 소모가 적으면서 오래쓰는 기기 대문 초인종 알람,시계,리모콘 등에 적합한 건전지 라고 합니다.

 

모터를 이용하거나 카메라나 전자 장비에 들어 가는 건전지로는 알카라인이 적합합니다.

용도에 따라 구입 하시면 될거 같네요.

 

 

 

 

 

3m 자동 리드줄

 

 

요즘 개 물림 사고에 대한 경각심 이 높죠?

 

다이소에서 자동 리드줄도 팔고 있습니다.

 

 

 

 

 

주위에 사람이 없다면 줄이 계속 늘어 나서 개가 편하게 산책 하거나 놀수 있고 버튼을 누르면 멈추는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줄 늘어나는 것이 멈춘 상태에서 작은 버튼을 누르면 다시 줄이 늘어 나는 상태로 돌아 간다고 하네요,.

 

비싼 일반 리드줄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적당한 길이에 기능은 괜찮아서 호평 이라고 하네요.

 

 

 

 

 

이어폰 파우치


가방에 대충 던져 놓은 이어폰 쓰려고 꺼내려 보면 줄이 꼬여 있기 일쑤죠.

 

이어폰 샀는데 한달도 못쓰고 잘 안들리게 되거나 하신 경험 많으실거 같은데요.

 

관리만 잘해주면 이어폰은 상당히 오래 쓸수 있어요.

 


파우치에 보관하면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고 미관도 예쁘고 이어폰을 오래 쓸수도 있어 좋은 데요.

 

다이소에선 아주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파우치를 팔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소 거품기

 

생크림 휘핑,거품 낼때, 미숫 가루 탈때 ,계란 거을때 등등 여러 용도로 사용 할수 있는 거품기 입니다.

 

싼 가격에 용도에 맞게 거품을 아주 잘 내주고 잘 섞이지 않는 물에 타는 식품 들에도 잘 반응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aa 건전지를 이용하니 건전지 준비는 필수 라네요.ㅎ

 

 

 

 

 

 

계란 찜기

 

다이어트 할때 삶은 계란 많이 먹잖아요.

 

헬스 선수들 몸 만들때도 닭과슴살과 계란은 거의 필수죠.

 

단백질과 비타미 D가 풍부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삶은 계란.

많이들 드시고 있나요?


삶은 달걀은 끓는 물에 12분 끓여 줘야 하는 데 이게 좀 번거로움이 있죠.

 

 

 

 

다이소 계란 찜기 바닥에 물을 약간 넣고 달걀을 얹어 전자렌지에 9분만 돌리면 편리하게 조리 할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삶은 계란을 먹을수 있어 SNS에서 반응이 있었다고 하네요.

 

 

 

 

간이 VR 기기

 

요즘 VR 얘기가 많죠.
VR 동영상은 영상이 사람의 시선을 따라 움직인다고 하는데.
저도 아직 못 봤는데요.

 

몇몇 산 사람 얘기를 들어 보면 처음 한두번 신기하지 잘 안쓰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잘 쓴다는 사람들도 많고요.

 

그래도 호기심을 가지는 분 많을거 같은데요.

 

 

다이소에서 5000원에 VR을 체험할수 있는 간이 VR 기기를 팔아서 화제가 됐습니다.
좀 허술해 보이긴 한데 써보면 생각 보다 잘 나온다고 하네요.

 

일단 구매 해서 써보고 이건 유용하게 잘 쓸수 있겠다 싶으면 정식 기계를 장만하는 것도 한 방법 같아요.

 

 

 

 

크레신 이어폰


저렴 한 가격의 보급형 이어폰 인데 음질도 괜찮은 편이라 인기라고 하네요.
선도 납작한 선을 채용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인이어도 귀에 잘 들어 간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가성비 갑 이어폰 되겠습니다.

 

 

 

뷰코코 오이겔 

 

워낙 화제가 되서 더 붙일 말이 없을거 같은데요.
대 용량에 실제 오이 냄세가 강하게 나는 겔 입니다.

 

크기도 무게감이 있고 바르면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품질도 괜찮고 용량 대비 가격이 아주 좋아 부담 없이 쓸수 있어요.

 


 

 


오늘은 기능적으로 유용하거나 여타 이유로 화제가 됐던 다이소 상품들에 대해 다뤄 봤는데요.
사실 저도 아직 써보지 못한 것이 참 많네요.쓰면서 뭐야 이런게 있었나? 했습니다.

 

다이소는 요즘 붐이라 왠간하면 집주변에 다들 있으실 거 같은데요.
요 리스트 중에 이건 괜찮다 싶은 게 있으면 들린 김에 한번 찾아 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다음에 가면 찾아 봐야 할거 같아요.ㅎ

 

 

 

페이스북에는 더욱 재미있는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