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은 전남편 송진우는 누구며 사업규모는?
- 카테고리 없음
- 2017. 7. 3. 00:24
영턱스클럽은 1990년대 유명한 가요그룹이었는데요, 그중 리드보컬인 임성은의 근황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임성은은 1973년생으로 올해나이 45세입니다. 2004년 연예계에서 은퇴를 하고 2006년 결혼을 했는데요, 이후로 보라카이로 이민을 가 살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근황을 알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임성은은 최근 '불타는 청춘' 예능에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의 특성상 솔로인 사람만 나올수 있죠. 따라서 프로그램에 출연한 임성은의 이혼에 대해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성은의 남편은 6살연하이고 당시 보라카이 다이빙 강사였다고 합니다.
임성은은 지친 연예계 생활을 등뒤로하고 2004년 친구들과 보라카이 여행을 가게 되는데요, 그때 친구들과 제대로된 해외여행이 처음이었고 힐링을 제대로 했다고 하네요. 임성은은 보라카이의 매력에 푹빠지게 되었고 부모님 설득 끝에 보라카이에서 살게 됩니다.
그렇게 보라카이에서 지내며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것이죠. 하지만 이 부부는 결혼 10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서로에게 소홀함을 느꼈고 가치관과 성격문제로 대화 끝에 갈라서기로 결정을 했다고 하네요.
임성은은 현재 보라카이에서 대형스파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11동의 단층 스파동에 개인풀을 갖고있고 직원도 80명이 넘는 다고하네요. 또한 성수기 때는 하루에 100명도 넘게 찾아올 만큼 사업 성공을 한 상태인데요, 초기 3~4개월까진 직원들의 월급도 제대로 챙겨주지 못 할 만큼 어려웠다고 합니다.
임성은은 포기하지 않고 각종 여행사를 다니며 스파에 대해 홍보를 했고, 지금도 여러 나라의 스파를 다니며 연구를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노력한 끝에 1년 만에 자리를 잡게 되었고 지금은 사업가로써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예계 생활이 힘들었던 임성은은 자기에게 맞는 새로운 일을 찾은것 같은데요, 한창 잘나가던때에 모든걸 등 뒤로하고 떠난게 멋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 하시는 만큼 그동안의 이야기와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해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