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최수진 자매가 연예인이 된 이유
- 카테고리 없음
- 2017. 5. 16. 11:18
현존하는 아이돌중 장수하는 걸그룹이 있죠 이젠 소녀시대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같아요. 어찌보면 한류의 대표라고도 볼 수 있는 소녀시대. 각 멤버 개개인마다 매력과 능력이 상당한데요 좀 다른 매력을 가진 멤버가 있죠 바로 수영입니다. 수영은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27세입니다. 이제 '소녀' 라고 불리우기엔 아가씨가 됬네요.
키가 172cm으로 긴다리를 자랑하죠 수영은 초등학교 5학년때 학교교문, 동대문등에서 캐스팅 된 적이있다고해요. 하지만 sm공개오디션을 보게되고 sm 연습생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7년 소녀시대가 데뷔했는데요 그전에 수영은 먼저 데뷔를 했었던 적이있습니다.
2002년 한일월드컵당시 일본TV프로그램에서 대한민국 1명 일본1명을 뽑아 듀오를 만들 계획을 세웠는데요 응모자가 일본 8698명 한국 7194명으로 경쟁율이 엄청 났습니다. 이 대결에서SM의 이연희와 수영이 합격을 하게 되었고 최종으로 수영이 합격하게 되죠. 그때 수영의 나이 불과 12세였다고해요. 그렇게 결성된 그룹 Route O 는 3장의 싱글 앨범을 내고 해체했다고해요 덕분에 일본진출시 출중한 일본어로 팀내 통역역할을 했음은 물론이고 일본에서의 인기도 함께 챙겼지요.
수영은 까무잡잡한 외모때문에 동남아 수영이란 얘길 들어야했습니다. 사실 인형같은 소녀시대의 멤버들사이에서 얼굴이 뛰어나진 않았던것이지요. 급기야 본인이 한국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네요. 수영은 엄청난 대식가로 알려졌는데요 아무리 먹어도 45kg을 넘지 않는다고해요 172cm에 45kg.. 가능한 이야기인가요? 소녀시대니까 가능하겟죠? 배우 정경호씨와는 오랜 연인사이로 종종 데이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보기 너무좋죠~훈남 배우와 아이돌여가수의 연애 벌써5년째라고 해요 결혼소식 언제들려 줄 지 궁금하군요.
수영은 언니가 있죠 바로 뮤지컬배우 최수진씨입니다. 미모로만 치면 수영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있다는 평가인데요. 세련되면서도 차가운도시여자 느낌의 미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싶네요. 나이는 수영과 4살터울인데요 1986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어딜가나 수영언니 꼬리표때문에 힘들었다고해요 어머니는 성악을 전공하셨고 딸들은 그끼를 물려받은듯이 언니 최수진역시 가수 혹은 연기가 꿈이었다고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고해요 연예인을 2딸이 모두 하는것을 반대해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늘 자신의 꿈을 펼치고싶엇던 최수진은 뮤지컬배우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됬고 데뷔까지 하게 된것입니다. 현재 최수진씨는 뮤지컬 주연급 배우라고 해요.동생의 꼬리표를 떼고 멋지게 성장했죠?자매가 둘다 자신의 분야에서 꽤성공을 하고 있고 또 행복해 하니 반대하셨던 부모님도 이제는 응원한다고 해요 앞으로 더많은 활동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