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애타는 로맨스에서 송지은과 불타는 원나잇을?

 

'몸짱, 어깨깡패'에 수트빨은 퍼팩! 거기에 훈훈한 비주얼, 연기력도 받쳐주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불타오르게 만드는 배우 성훈이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 주연으로 발탁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으로는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보컬이자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가수가 아닌 배우 송지은이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아끼는 송지은이 이번 드라마로 꽃길만 걸었으면 하는 바람!

 

 

벌서 투샷이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건가요?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친구 키차이가 10센치 정도라는데 ;ㅁ; 그런데 위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달콤한 실수'라는 멘트에서 예측할 수 있겠지만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그냥 훈훈한 왕자님 로맨스가 아닌, 성훈과 송지은이 우연히 만나 불타는(?) 원나잇을 보내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3년 후 다시 재회하게 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요즘 OCN 드라마도 컨셉이 아주 영화스럽네요
;; 예전이면 원나잇 같은 주제는 매우 곤혹스러운 주제일 수 있을텐데, 이젠 좀 자연스러워진 것에 세월이 많이 변했음을 체감합니다.

 

 

최근 OCN 오리지널 '더 보이스' 또한 무늬만 드라마이지 영화 뺨치는 퀄리티를 만들어 내며 각광을 받고 있지요!!

 

 

 

 

한편 성훈은 최근 예능 '은밀하게 위대하게'에도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고, 최근 많은 팬들을 열광시키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듯, 엄청난 드라마 스케줄이 성훈의 인기를 체감하게 합니다.

 

 

성훈씨도 이번 드라마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