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용의 롤러코스터급 인생사
- 카테고리 없음
- 2017. 6. 12. 18:39
김부용의 불타는청춘 새멤버 소식이 화제입니다. 1995년 1집 풍요속의 빈곤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김부용 . 큰인기였음에도 1집이후 자취를 감춰버립니다.
그배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원래 김부용씨는 노래를 못했는데요. 음악방송에서 립싱크에서 라이브로 바뀌게 되면서 자신의 실수때문에 챙피해 공항장애까지왔고 이 충격으로 군대를 가게 되었다고합니다. 그이후 완전히 잊혀지게 된거죠.
가수 김부용씨는 노래를 못하는데 어떻게 가수가 된것일까요? 연기를 전공했던 김부용은 애초에 연기자로 계약이 되어있었다고해요. 당시에는 노래에 열정이없어 열심히 하지 않고 그냥 시키는데로 산 삶에대한 후회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안타깝네요. 인기는 많은데 실력이 안따라오니까 많이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김부용씨는 서울예대 출신으로 1976년생으로 올해나이 42세입니다. 풍요속빈곤으로 인기가 많아져 학교를 들어가는게 힘들정도였다고합니다. 어릴적별명이 리틀 정우성이었다고합니다. 지금봐도 그모습이 남아 있죠.
김부용씨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2010년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힌 적이 있는데요 너무 예뻐 한눈에 반해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10살 연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결별에 대한 소식은 없지만 불타는 청춘에 나오는것을 보면 결별을 한것같습니다.
불타는 청춘은 pd가 김부용씨의 팬으로 직접 찾아가서 섭외를 했다고합니다. 앞으로 어떤모습 보여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