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욱 전부인 폭행 이유는?

 

R.ef의 리드보컬로 당시 R.ef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멤버는 바로 이성욱입니다. 당시에도 장국영과 닮은꼴로 알려지면서 지금의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린 사람인데요. 수려한 외모를 가져 큰 인기를 끌었던 이성욱이 전부인을 폭행한 사건으로 논란이 되었던 전적을 가지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현재 재혼한 배경까지, 이성욱의 이혼과 재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욱 솔로로 인한 R.ef의 해체


이별공식 같은 히트곡을 내며 한참 잘 나갈때 4집과 베스트 앨범을 마지막으로 R.ef는 해체의 길을 걸었습니다. 갑작스러운 해체로 이렇다 저렇다하는 루머들이 많았으나, 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성대현에 의하면, R.ef의 해체는 이성욱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소속사에서 이성욱의 솔로 앨범 제의를 내면서 해체가 되었고 실제로 R.ef 멤버간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았기 때문에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성대현과 이성욱은 지금은 절친한 사이이지만, 1년동안 말을 하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을 정도로 예전에는 가까운 사이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전부인 폭행시비에 휘말린 이성욱


2012년, 성대현과 의기투합해 다시 R.ef로 컴백한 이성욱에게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지금은 전부인이 된 당시 부인의 폭행 혐의로 이혼이 되었다는 소식이 보도된 것인데요. 아내를 폭행한 날 불륜상대와 결혼식까지 했다는 증언까지 올라왔고 이성욱 전부인의 사진까지 올라와 그야말로 네티즌의 뭇매를 맞는 데까지 이르렀습니다. 사건사고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2013년도에는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되었는데요. 당시 이성욱이 무언가 불안정한 시기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재혼, 백년손님 자기야에 당당히 출연하기까지


전부인 폭행시비로 논란이 되었던 이성욱이지만, 재혼한 부인과는 꽤 잘지내고 있다는 듯이 얼마전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일반인인 현부인은 당시 외국계 항공사 직원이었는데요. 불륜과 폭행이 사실인것으로 밝혀졌으나 공중파 백년손님 자기야에 당당히 출연해 결혼생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을 보면, 전부인입장에서는 참 뻔뻔하다라고 느낄 것 같습니다.

 

 

자기야에서 이성욱은 '아내와 싸우면 요즘에는 져주려고 한다'라는 말을 남깁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과거의 전부인 폭행사건이 떠오르는데요. 새로운 결혼생활을 시작한만큼 다시는 이런 논란으로 이름이 올라가지않기를 바라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